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과도한 불안감 해소

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과도한 불안감 해소

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과도한 불안감 해소

스트레스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, 그것을 관리하기 위해 힘들 필요는 없다.

스트레스는 특히 무시하면 불안감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.

불안은 심신에 무리를 준다.

다음 기사를 읽고 당신이 어떻게 걱정을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조언들을 읽어보아라.

웃음은 불안감을 줄이는 엔돌핀을 방출하기 때문에 불안의 치료법이 될 수 있다.

훌륭한 치료를 위해,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, 여러분을 웃게 하는 책을 읽거나, 여러분을 웃기기 시작할 재미있는 친구에게 연락하라.

불안감이 높은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할 때가 많다.

부신 피로로 고생하고 있을 수 있는데, 이는 불안 증상을 악화시키고 소금에 대한 갈망을 느끼게 할 것이다.

인체가 쉽게 소화할 수 있고 미네랄이 더 많은 가공되지 않은 소금이 이상적이다.

불안은 집에 틀어박힌 채 아무 행동도 하지 않고 어두운 생각을 하는 것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.

그 대신, 바쁘게 집중하며 마음을 맑게 유지하라.

까다로운 취미생활이나 심지어 애완동물이 한번 먹잇감을 먹었을 때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 걱정을 차지할 수 있다.

하루에 장시간 앉아 있는 것을 피하라.

여러분의 하루 일과에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.

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집에 있을 때는 활동적으로 지내야 하며, 좌식 활동은 피해야 한다.

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이 필요한 반면, 너무 많은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증가시킬 수 있다.

확실하지 않은 것들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해.

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을 압박하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만들고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이다.

이렇게 되면 지금 당장 인생의 좋은 일을 누리지 못하게 될 것이다.

인생의 모든 것이 즉각적인 해결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.

만약 당신의 마음이 밤에 경주를 하게 된다면, 일기를 써보도록 하라.

걱정거리를 종이에 적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거리를 푼 것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고민에 집착하지 않고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.

밤마다 글을 써서 버릇을 들여야 한다.

매일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세요.

목록을 두 개의 열로 구분하십시오.

하나는 당신이 고치거나 해결할 수 있는 스트레스 문제, 다른 하나는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문제들을 위한 것이다.

변화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고, 결코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.

현재에 머무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.

불안감을 가진 사람의 가장 부정적인 경향 중 하나는 과거에 일어났던 사건에 너무 많이 연연하거나 미래의 “할 일” 리스트에 연연하는 것이다.

이것은 불안감을 증폭시키고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.

당면한 일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, 그렇게 하면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.

당신의 불안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.

여러분의 나쁜 생각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적으로 있을 수 있고 불안감을 없애고 싶은 욕구를 가질 수 있는 한 그들을 위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은 같은 종류의 상황을 겪은 사람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말이다.

그들은 당신을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.

희극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훌륭한 치료법이다.

재미있는 영화는 여러분이 더 긍정적인 감정을 위해 걱정을 잊거나 밀어내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.

잠을 자려다가 불안발작이 시작되면 즉시 대응한다.

침대에서 일어나거나, 책을 읽거나, 조금 돌아다녀라.

하지만, 계속해서 움직여야 한다; 여러분의 불안은 더 빨리 사라질 것이고 여러분은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.

웃음이 최고의 약이다라는 속담을 알고 있으니 실컷 웃어라.

많이 웃으면 삶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데 도움이 되고, 이는 불안감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.

코미디 영화를 찍거나, 유쾌한 친구들과 어울리거나,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는 것을 고려해보라.

웃어야 할 이유를 찾으면 반드시 불안감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.

당신이 읽은 것처럼, 불안과 스트레스는 삶의 일부분이다.

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지만 억제할 수는 있다.

불안장애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모든 지식을 실천에 옮기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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